TOUR GIUDE

여행
신대계곡(펜션에서 차량 10분거리) 펜션에서 가장 가까운 계곡입니다. 차량으로 10 분거리 정도 입니다. 물놀이 하기 아주 좋습니다.신대계곡은 태기산과 봉복산 사이로 흐르는 계곡을 가리키며 계곡물은 맑고 깨끗하여 버들치, 쉬리 꺽지 등이 살고 있습니다. 계곡을 거슬러 올라가면 봉복사와 낙수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여행
웰리힐리 리조트(펜션에서 차량 8분거리) 웰리힐리 리조트는 원주역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 있으며 리조트에서 고속버스터미널과 원주역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차로 30분이면 청태산자연휴양림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횡성의 이 호텔에서는 편안한 객실 및 시설과 더불어 수영장 등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들에게 무료로 무선 인터넷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에는 카페, 회의실, 귀빈층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여행
숲체원(펜션에서 차량으로 10분거리) 청태산 자락에 위치한 숲체원은 천혜의 가족단위 휴양지며 사계절 웰빙 휴양지입니다.
여행
허브나라(펜션에서 차량 20분거리) 허브나라에서는 약 100여종의 허브가 재배되고 있는데 갖가지 허브를 알기 쉬운 설명과 함께 용도별로 나누어 가꾸어 놓고 있다. 허브의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허브정원과 허브를 다양하게 이용해 테마별로 구성된 어린이 정원, 향기 정원, 세익스피어 정원, 요리 정원, 나비 정원, 모네, 명상 정원 등 13개의 테마 가든 그리고 허브나라에서 쓰이는 허브를 기르는 농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작나무 집에는 허브로 요리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과 향긋한 허브차를 즐길 수 있는 찻집, 허브차와 허브 상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 전시실이 있다.
여행
흥정계곡(펜션에서 차량 25분거리) 흥정산에서 발원한 흥정계곡은 5km에 이르는 구간에 걸쳐 사계절 맑은 물만으로도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감동받을 수 있으며 냉수성 어류인 송어, 산천어 등 다종의 민물고기가 서식하고 있다. 맑은 계곡을 배경으로 자리한 허브나라 등 흥정계곡을 찾는 방문객은 연간 5만을 달하는데, 이효석의 <메밀꽃필무렵>의 배경지인 봉평지역에서 율곡선생의 사당인 봉산서재와 양사언의 글자가 새겨져 있는 팔석정등과 함께 명소로 자리하고 있다.
여행
휘닉스파크(펜션에서 차량으로 20분거리) 시원하게 뚫려있는 8차선 영동고속도로를 통해 서울에서 1시간50분 정도에 도착할 수 있는 산악 휴양지 휘닉스파크는 전체 면적 120만평(3,978,575㎡)의 광활한 부지에 호텔, 콘도, 스키장, 골프장, 레저시설 등 최첨단 시설을 갖춘 산악형 종합 휴양 리조트이다. 중앙고속도로의 개통으로 대구권과 충청권에서도 2시간 30분이면 최고 설질의 슬로프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드라마 ‘가을동화’의 메인 촬영지이기도 했던 휘닉스파크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대단위 종합 리조트이다.
여행
대관령목장(펜션에서 45분거리) 대관령에 위치한 동양 최대의 목장으로 푸른 초원 위를 무리 지어 다니는 소떼와 양떼들, 그리고 언덕 위에 우뚝 솟은 하얀 풍력 발전기가 이국적인 풍경을 만들어내는 관광 명소다. ㈜삼양축산이 운영하는 곳으로 원래는 개인의 출입이 금지되었던 곳이지만 각종 드라마와 영화 촬영지로 알려지면서 목장의 일부를 관광지로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 그외에 하늘목장, 양떼목장등 대관령 일대 목장들이 여러곳 있다.
여행
정선레일바이크(펜션에서 60분거리) 정선군과 한국철도공사, KTX 관광레저가 함께 운영하는 레일바이크는 2인용(무게 110kg)과 4인용(138kg)이 있으며, 커다란 몸체와는 달리 부드럽게 움직이기 때문에 4인용 레일바이크를 한사람이 페달을 밟아도 잘 달린다. 정선 레일바이크는 7.2㎞나 되는 전국에서 가장 긴 코스지만 오르막이 없는 내리막길이라서 힘이 들지 않아 더욱 각광받고 있다. 시속 10~30㎞까지 낼 수 있고, 바퀴가 4개라서 넘어질 염려도 없으며, 뒷차와 부딪혀도 간이 범퍼가 있어서 안전하다. 구절리 역에서 다정한 사람과 함께 레일바이크를 타고 송천의 맑은 물, 푸르고 싱그러운 산과 숲을 지나, 산위에는 부는 시원한 바람을 맞는다면 정선 여행의 묘미를 느낄수 있을 것이다.
여행
동해바다(펜션에서 50분거리) 강릉 경포대와 주문진 해변과도 가깝다. 동해바다와 평창의 아름다운 자연을 함께 여행코스로 계획하시면 완벽한 휴가를 즐기실수 있을것이다. 경포대는 강원도 강릉시에 있는 동해안 최대의 해변이다. 강릉시의 중심가에서 북쪽으로 6km, 경포대에서 1km 지점에 있으며 행정구역상 강릉시 안현동 산1번지에서 강문동 산1번지에 이르는 지역이다. 경포호(鏡浦湖)와 바다 사이에 생성되어 있는 사빈(砂濱)으로, 6km의 백사장이 펼쳐져 있고 주위에 소나무숲이 우거져 있다. 또한 곳곳에 산재하는 해당화는 한층 아름다움을 더한다. 부근에는 경포대와 오죽헌(烏竹軒) 등 많은 명승고적이 있으며, 피서객이 많이 찾아온다
여행
참숯가마(펜션에서 20분거리) 참숯이 가지고 있는 공기정화와 살균, 정수, 탈취 기능이 증명되면서 참숯 제조후 가마에 남은 잔열로 찜찔까지 하는 참숯 가마 체험 여행지입니다. [강원참숯 가마] 033-342-0949
여행
메밀꽃축제(펜션에서 20분거리) 가산 이효석의 생애와 작품세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다. 문학전시실, 문학교실, 학예연구실 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문학전시실은 이효석의 문학세계를 시간의 흐름에 따라 살펴볼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아름다운 외관으로도 유명한 이효석문학관은 문학 정원, 메밀 꽃길, 오솔길이 있어 산책하기에도 좋으며, 메밀 가공과정과 다양한 메밀 음식이 소개되어 있는 메밀전시관 등을 갖추고 있어 볼거리가 많다.
여행
치악산(펜션에서 20분거리) 서울에서 승용차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한 치악산국립공원은 1984년 12월 31일에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다. 치악산국립공원은 우리 국토의 등줄기인 태백산맥의 허리에서 남쪽으로 내리닫는 차령산맥 남쪽 끝에 자리잡고 있다. 이 곳은 유달리 지형이 험하고 골짜기가 많아 곳곳에 산성과 사찰, 사적지들이 널리 산재해 있으며 곳곳에 어울리는 전설을 간직하고 있다.
여행
청태산(펜션에서 10분거리) 높이 1,200m이다. 겨울이면 눈이 많이 내리고 해발고도가 높아 봄에도 설경을 볼 수 있는 산이다. 태기산으로 이어지는 능선을 영동고속도로가 가로질러 달린다. 1992년 영동고속도로 주변에 자연휴양림이 마련되었고, 가까이에 성우리조트·휘닉스파크리조트 등의 휴양지가 있어 스키도 즐길 수 있다